What's Your Favorite?
문토는 더 많은 사람들이 취향을 통해 나를 발견하고 서로 연결될 수 있도록 돕는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입니다.
영화, 전시, 러닝, 등산, 카페 투어 등 평소 즐기던 취향부터 새로운 관심사까지. 문토는 관심사 기반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매일 반복되는 단조로운 생활을 넘어 일상을 보다 풍성하게 채워 나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누군가의 근사한 저녁 시간을 만들고, 취향이 통하는 친구를 선물하고, 새로운 취향을 통해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게 하는 것. 우리가 하는 일은 사람들의 매일을 바꾸는 멋진 일입니다.
문토 팀은 고객이 사랑하는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는 지향을 가지고 프로덕트를 만들고 있으며, 월 신규 커뮤니티 수 15,000개, 누적 커뮤니티 수 40만개, 누적 회원가입 수 95만명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문토는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사 기반 연결을 통해 일상이 더 풍성해 질 수 있도록 돕겠다'는 미션에 집중하며 관심사에 기반한 소셜라이징부터, 정보 공유, 마켓 플레이스까지 관심사 기반 모든 활동이 가능한 슈퍼서비스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문토와 함께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플랫폼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할 열정있는 동료를 기다릴게요!
CX 커뮤니티 매니저 (신입/경력)
이런 일을 함께 해요
1.
고객 관리 및 운영
•
문토의 소통 채널(카카오 플러스친구, 앱 리뷰 등)을 통해 서비스의 기존 고객 및 잠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해요
•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며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해요
•
고객과 문토 사이의 징검다리 역할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전사에 공유하여 서비스를 개선해나가요
2.
VOC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서비스 운영 정책 수립
•
고객 문의 데이터 및 VOC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비스 운영 정책을 수립하여 더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어요
3.
서비스 모니터링 및 운영 기획
•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해요
•
VOC를 바탕으로 정량적, 정성적으로 서비스를 분석하고 기획해요
동료의 코멘트
고객과 가장 가까이 소통하며 서비스의 문제를 파악하여 빠르게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직접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포지션입니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기획 및 개발팀에 서비스의 개선점을 전달하고 이를 통해 서비스가 빠르게 변화하고 나아지는 것을 확인할 때 뿌듯함을 느껴요.
단순히 고객 응대 및 VOC 수집에만 역할이 그치는 것이 아닌,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서비스 운영 정책을 수립하고, 이를 적용할 수 있다는 것도 이 포지션이 가진 매력입니다.
특히, 문토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직접 수립한 운영 정책이 고객 경험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거나 나아가 더 나은 커뮤니티 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 것을 확인할 때에 저희 팀은 가장 큰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평소 불편한 것을 보면 그냥 참고 넘어가지 못하고, 문제를 꼼꼼하게 파악하여 개선하는 데 흥미를 느끼시는 분이라면 즐겁게 같이 일할 수 있을 거예요! 유저들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최강 팀워크 모임사업팀에서 새로운 커뮤니티 문화를 함께 만들어봐요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에서 에너지를 얻으시는 분
•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작당모의하기를 좋아하시는 분
•
누구에게나 밝고 다정하게 인사하는 최강 친화력을 가지신 분
•
멀티태스킹 환경에서도 꼼꼼하게 해야할 일들을 잘 챙기시는 분
•
다른 사람한테 센스있다는 칭찬을 자주 들으시는 분
•
어떤 상황에서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책임감있게 결과를 만들어내시는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운영 및 고객 응대 업무 유경험자
•
동아리, 대외활동,아르바이트, 커뮤니티 참여 경험이 있으신 분
•
영화, 음악, 전시, 공연, 핫플레이스 탐방, 액티비티, 여행 등 적극적으로 여가생활을 즐기시는 분
•
유튜브,인스타그램,블로그 채널을 운영한 경험이 있는 분, SNS 헤비 유저, 투머치토커
이런 형태로 근무하게 됩니다
•
근무시간 : 주 5일제, 월~금 오전 9시~오후 6시
•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기간 3개월/ 3개월간 수습 기간을 거친 후, 근무 평가를 통해 본 채용 여부를 결정합니다. )
•
근무장소 : 역삼역 스퀘어736 (2호선 역삼역 3번출구 도보 3분)
이런 과정을 통해 문토와 함께 하게 됩니다
•
지원방법: people@munto.kr 로 자유형식의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보내주세요.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는 필수 서류입니다. 필수 서류 중 하나라도 누락된 경우 서류 심사를 진행하지 않으니, 꼭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메일 제목은 '[포지션명] 본인 이름'으로 통일해주세요.
•
이메일 지원시 우선 검토하며, 입사 축하금 100만원을 드립니다! (6개월 이상 재직시)
•
진행절차: 서류전형 > 1차 실무 면접 > 2차 컬쳐핏 면접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면접전형은 서류 검토 후 적합한 분에 한하여 개별 연락 드립니다.
◦
필요에 따라 과제 전형이 추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문토에서 일해야 하는 7가지 이유
1. 사람들의 일상을 바꾸는 멋진 일을 하고 있습니다.
2. 서비스에 진심인 멋진 팀원들이 있습니다.
3.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조직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4. 남다르게 성장하고 남다르게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5. 성장성과 재무적 안정성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6. 플랫폼 성장에 진심인 좋은 투자자가 있습니다.
7. 큰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에 문토를 소개해주고 싶은 분이 있다면
이 링크를 복사해서 공유해주세요!
https://people.munto.kr/cx-manager